[더연합타임즈, 길도혁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Part.2 ‘우리 둘, 서로의 위로가 되어’는 어쿠스틱 기타의 쓸쓸한 사운드와 맑고 슬픈 하현상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포크 발라드곡이다.
그동안 ‘미스터 선샤인’, ‘멜로가 체질’ 등의 OST에 참여하며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음색을 선보인 보컬리스트 하현상이 다시 한번 섬세한 가창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별에서 온 그대’ OST), 어쿠스틱콜라보의 ‘묘해, 너와’(‘연애의 발견’ OST) 등의 히트곡들을 작업한 작사 작곡가 심현보와의 케미가 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우리 둘, 서로의 위로가 되어’라는 한 줄의 제목에서 보이듯 아픈 마음을 다독이는 치유의 가사와 멜로디는 드라마 ‘영혼수선공’의 스토리와 함께 듣는 이들에게 힐링과 위로의 음악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현상은 JTBC ‘슈퍼밴드’ 출신으로 호피폴라의 멤버이며 최종 우승자이다. 각종 페스티벌, 방송 등의 러브콜을 받으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앞서도 언급했듯이 tvN ‘미스터 션샤인’,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JTBC ‘멜로가 체질’ OST ‘Moonlight’ 및 최근에는 tvN ‘반의반’ OST Part.1 ‘Slowly Fall’ 등을 발표했다.
하현상이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OST Part.2 ‘우리 둘, 서로의 위로가 되어’는 21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멜론, 벅스, 지니, 플로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